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Blog Article


저도 말레이시아 처음 여행 올 때는 이틀에 한번 꼴로 마사지받으러 가곤 했었답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거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기엔 마사지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고급 호텔이나 전문 마사지 샵에 가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기분 전환 하는 것도 좋지만 로컬 마사지샵에서 저렴하게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그것도 기분이 좋지요. 오늘은 말레이시아 마사지 샵 추천과 이용할 때 알면 좋은 점들을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불편한 점을 느끼신다면 마사지사에게 바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근육에 무리가 생길 수 있어 적정한 사용을 위해 타이머 기능이 있으면 편리하다. 보통 다른 마사지를 방문하면 픽업드랍 비용 명목으로 택시비를 지원을 지원해 주는데 VUI SPA는 1인당 5만동씩 지원을 해줍니다. 3명이서 가면 15만 원이니 약 8,000원을 지원받는 셈입니다. 동남아로 여행 가면 1일 1 마사지해야 하는 거 아시죠? 코타키나발루 여행 때 코타 선셋 마사지에서 마사지받고 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숲속의 힐링샵'은 인천 주안 지역에서 운영되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체입니다.


에디터는 KKday에서 시그니처 마사지를 미리 예약해뒀기 때문에 따로 코스를 선택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원하는 마사지 강도, 아픈 부위 등 희망 사항을 작성했다. 곳곳에 위치를 안내하는 표지판이 있어 늦은 밤이어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입구부터 앞으로 쭉 걷다, 표지판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밤 9시 30분, 바쁜 하루를 보낸 뒤 지친 몸을 이끌고 도착한 어퍼하우스 스파. 4성급 호텔인 더 디스트릭트 호텔 내부에 위치해 있어,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오차드 포인트, 이스트 코스트, 홀랜드 빌리지 등 여러 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직접 이용해 본 곳들을 정리해서 추천하는 내용을 살짝 모아보았습니다. 발리를 여행하시는 분들 중 마사지를 받으실 분들이라면 개인적인 추천내용이지만 살펴봐주세요.


그리고 원하는 마사지 이야기하면 마사지사분이 데리러 와주신다. 그래서 온갖 마사지 샵 리뷰를 들여다보고 찾아보다가 여기 경관을 보고 고꼬닷!! 슬리밍 마사지나 프리네이탈 마사지는 회원은 60분에 $72.76, 비회원은 $83.46부터 시작합니다. 일정 금액을 미리 납부하고 월 렌탈료를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강남 타이 마사지는 고객들의 편안함과 힐링을 중요시하며, 젊은 관리사들과 함께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계시거나 방문하게 된다면, 강남 타이 마사지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마사지는 60분에 30,000원, 90분에 40,000원, 그리고 120분에 5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태국 전통 마사지 기법을 활용하여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몸과 마음을 풀어줍니다. 따로 라커가 있지는 않았기 때문에 가방을 소파 위에 보관했다.

조선의밤 사이트 조밤 조밤 주소 조선의밤 조선의밤 사이트

Report this page